Translate

2010年12月17日 星期五

F.Cuz - Midnight Sun中文歌词+韩文歌词

‍‍‍‍‍‍‍‍
Midnight Sun
포커즈(F.Cuz)

이제모두 끝나버렸나 
现在一切都结束了
심장이 멈춰버린다
心脏也停止了跳动
하염없이 흐른 눈물에 
茫然地流着眼泪
모든 것이 녹아 내렸다
一切都渐渐地在融化

제발 떠나지 말라고 
拜托 不要离开
벼랑 끝에 매달려 
像悬挂在悬崖边上
애원한 나를 끊는다
哀求我剪断这份爱

사랑은 죽을거라고 
要消逝的爱情
그까짓 사랑 따윈 끝낼꺼라고
将那样的爱情终结 
버틸 수 있다고 
要能撑得住
지독한 너 같은 거 잊는다고
像狠毒的你那样去忘记
너를 지우고 
将你抹去
잔인한 너를 지우고 
将残忍的你抹去
잊고 싶다 이젠 너무나
现在更想忘掉

Woo~I wanna go back to you

부는 바람에도 상처가
就算我还有些期望 但伤口的
고통에 몸이 찢겨가
痛苦将身体撕裂 
애써 참아내려 해봐도 
就算尝试忍住哀伤
니 모습이 나를 묶어놔
你的模样却将我束缚

제발 잊을 수 있다면 
拜托 若能忘记
단 한번만이라도 
就算只有一次
널 밀어 낼 수 있다면
若能让我相信你

사랑은 죽을거라고 
要消逝的爱情
그까짓 사랑 따윈 끝낼꺼라고
将那样的爱情终结 
버틸 수 있다고 
要能撑得住
지독한 너 같은 거 잊는다고
像狠毒的你那样去忘记
너를 지우고 
将你抹去
잔인한 너를 지우고 
将残忍的你抹去
잊고 싶다 이젠 너무나
现在更想忘掉

Woo~I wanna go back to you

사랑 앞에 나는 죽었다 
爱情面前我死定了
너라는 고통에 무릎 꿇었다
向你痛苦的下跪
나는 움직일 수 없이 아파해야 했다
我动换不得 心好痛
고통이 사랑인거 왜 몰랐을까
痛苦是爱情本应该有的吗 为什么我不知道
누군가 만들어 놓은 사랑이란 덫은
是谁设计好的爱情圈套

사랑은 죽을거라고 
要消逝的爱情
그까짓 사랑 따윈 끝낼꺼라고
将那样的爱情终结 
버틸 수 있다고 
要能撑得住
지독한 너 같은 거 잊는다고
像狠毒的你那样去忘记

너를 지우고 
将你抹去
잔인한 너를 지우고 
将残忍的你抹去
잊고 싶다 이젠 너무나
现在更想忘掉

사랑은 끝나버렸다 
爱情已经结束了
버려진 나와 함께 묵인채로
与被遗弃的我一样得到默认
너를 묻는다 
将你埋葬
영원히 기억조차 할 수 없게
连记忆一起永远地埋葬

너를 지우고 
将你抹去
잔인한 너를 지우고 
将残忍的你抹去
잊고 싶다 이젠 너무나
现在更想忘掉
I wanna go back to you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