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

2011年5月29日 星期日

FT ISLAND - Hello Hello中文歌词+韩文歌词+中文音译




韩文歌词

안녕이란 말 hello hello 이제 goodbye goodbye

말이야 사랑한단 말이야 못 잊는단 말이야
다시 돌아오란 말이야
아니야 이제 와서 이건 아니야
너와 나 정말 사랑했잖아 Listen up I

nobody nobody nobody no one 너밖엔 없어
십년이 지나도 강산이 변해도 너밖엔 없어
바보야 날 보란 말이야 오늘도 너를 향해 소리쳐

안녕이란 말 hello hello 이제 goodbye goodbye
잊으려고 자꾸 애를 써도 그게 안돼
난 hello hello oh 넌 goodbye goodbye
아직까지 너를 사랑한단 말이야

말이야 보고싶단 말이야 못 보낸단 말이야
제발 가지 말란 말이야
아니야 이별이란 말은 아니야
너와 나 아직 사랑하잖아 Listen up I

안녕이란 말에 나 다가왔다
사랑이란 말로 날 바보로 만들었다
함께 한 시간은 널 못잊게 만들었다
그리고 떠나갔다
너밖에 없는 내게 넌 또다른 안녕을 말한다
거짓말 날 보고 말해봐 정말 날 떠날거란 말이니

안녕이란 말 hello hello 이제 goodbye goodbye
잊으려고 자꾸 애를 써도 그게 안돼
난 hello hello oh 넌 goodbye goodbye
아직까지 너를 사랑한단 말이야

everybody say la la la everybody say ha ha ha
everybody say ta ta ta
everybody say hello hello hello
내가 널 부를땐 hello 니가 날 부를땐 goodbye
우리 서로 다른 슬픈 인사말

사랑하니까 hello hello 안돼 goodbye goodbye
잡으려고 하면 멀어지는 나의 사랑
난 hello hello oh 넌 goodbye goodbye
오늘도 외치는 널 부르는 인사말

hello hello 이제 goodbye goodbye
잊으려고 자꾸 애를 써도 그게 안돼
난 hello hello oh 넌 goodbye goodbye
아직까지 너를 사랑한단 말이야



中文歌词

当初的一句你好 Hello Hello 现在变成了 Goodbye goodbye

不是说过了么 说过我爱你 无法忘记你了么
请再回到我身边这样的话
不 现在不是这样了
你和我会真心相爱过不是么

Listen up1
Nobody nobody nobody no one除了你 我一无所有
哪怕十年过去 哪怕沧海桑田 除了你 我还是一无所有
傻瓜啊 看我一眼也好 今天也对你这样呐喊道


当初的一句你好 hello hello 现在变成了 goodbye goodbye

为了忘记你每时每刻都饱受着折磨 但是仍然做不到
我说Hello Hello你却说Goodbye goodbye
时至今日我也依然爱着你啊

不是说过了么 说过我想你 无法放开你了么
请千万不要离开我这样的话
不 并不是离别 不是对吧
因为我们仍旧相爱着对吗

Listen up|
因为一句你好 让我走近了你
因为一句我爱你 把我变成了傻瓜
因为曾经相聚的时光 使我对你无法忘怀
随之而来的 是你的离去
你又再次对不能没有你的我 说了声你好
说谎 你敢看着我说话吗 事实上 你想的是道别吧

当初的一句你好 hello hello 现在变成了 goodbye goodbye

为了忘记你 每时每刻都饱受着折磨 却仍然做不到
我说hello hello你却说goodbye goodbye
时至今日我也仍然爱着你啊

Everybody say lalala everybody say hahaha
Everybody say tatata everybody say hello hello
我呼唤你的时候 hello hello 你却对我呼喊着goodbye
我们彼此说着不一致的话语
因为爱你 hello hello 不要这样goodbye goodbye
越是想要抓紧越是离我远去的我的爱

我说Hello Hello Oh 你却说 Goodbye goodbye
到今天仍不断向你呼喊的话语
Hello hello 如今成了 Goodbye goodbye
为了忘记你 每时每刻都饱受着折磨 却仍然做不到
我说Hello hello oh 你却说Goodbye goodbye
时至今日我也依然爱着你啊


中文音译

哈用你蓝妈Hello Hello
一杰Goodbye Goodbye

嘛你丫撒狼哈得嘛你丫
摸登能得嘛你丫
卡西多拉多嘛你丫
啊你丫一杰哇搜一够那你丫
耨哇那就买撒狼也杰那

Rap:wishin now 哎~
nobody nobody nobody no one 耨吧割了搜
Oh Oh Oh Oh
心诺你几那都康桑你抗和都弄吧割耨搜
吧不丫奶伯拉妈里丫
哦诺都弄里哈捏搜李求
哈用你蓝妈Hello Hello
一杰Goodbye Goodbye
一集就古恰哭内里搜都克得昂对
那Hello Hello
oh no Goodbye Goodbye
哈基噶基耨里撒狼按大吗李丫
那你丫噗过西酱吗你丫
莫够嫩大吗你丫
切拜噶基慢拉嘛你丫
啊你丫一表里丹吗冷妈你丫
耨玩那啊基撒狼啊家那

Rap:wishin now a~~~
啊样你冷妈拉妈她噶哇大
撒狼你冷慢录那爬不录慢的路佳
含古噶西噶嫩你不低古慢的路佳
克过里割斗那噶吧 诺吧昂们呢个弄度大恩昂扭一吗冷那大

扣几嘛乃不古嘛了吧
穷买男都乃够拉妈里你
哈用你蓝妈Hello Hello
一杰Goodbye Goodbye
一集就古恰哭内里搜都克得昂对
那Hello Hello
oh no Goodbye Goodbye
哈基噶基耨里撒狼按大吗李丫


everybody say la la la
everybody say ha ha ha
everybody say 她他她
everybody say hello hello hello
呢哥了不冷家hello
你个了不冷家goodbye
无都搜楼那冷死陪你撒慢
还~~~~
撒狼啊你噶hello hello
昂对 goodbye goodbye
他古里欧古哈秒莫楼基你那也撒狼
那hello hello
oh no goodbye goodbye
后嫩都我季你乃不里嫩你撒妈(hello hello)
一杰Goodbye Goodbye
一集里古恰哭额里搜耨尅得昂对
那Hello Hello
oh no Goodbye Goodbye
哈基噶基弄里撒狼安大嘛里丫


沒有留言:

張貼留言